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 

     

    일일 행동 강령을 설정하라

    영업 활동을 높여주는 일일 행동 강령 10 계명

      첫 째 330

      -  하루에 3 사람의 고객을 만나 30분은 대화를 나눈다

      -  모든 세일즈는 가슴과 가삼의 만남에서 시작된다.

      둘째 1 클로징

     

    - 하루에 한 사람에게는 반드시 '사십시오'라고 
       말하는 것이다

     - 매일 클로징을 하는 습관을 들이지 않으면
       세일즈 활동이 수동적 소극적으로
        바뀐다.

      셋째 10 콜

     

     

      - 하루에 10명에게 내가 먼저 전화를 거는 거다

      - 이동 중이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다.

      - 좋은 습관이 좋은 실적을 만든다.

      - 실천이 습관이 되고 습관이 일상이 되면 
         실적은 저절로 따라오는 것이다.

    반응형